본문 바로가기

[레시피,맛집]

[복날요리] 가지구이 돼지고기쌈/가지구이/돼지고기구이/마늘장아찌/돼지고기저지방부위요리/영양식/메인요리/복날요리

반응형





[복날요리] 가지구이 돼지고기쌈/가지구이/돼지고기구이/마늘장아찌/돼지고기저지방부위요리/영양식/메인요리/복날요리






[복날요리] 가지구이 돼지고기쌈/가지구이/돼지고기구이/마늘장아찌/돼지고기저지방부위요리/영양식/메인요리/복날요리


가지가 제철일때

한번이라도 더 식탁에 올리고자

돼지고기 구워서 쌈으로 싸먹었어요~

돼지고기구이는 삼겹살이 으뜸이지만

요즘 다욧에 신경쓰고있는 딸래미들을위해

삼겹살보다 맛있는 돼지고기 저지방부위 앞다리살로 구이를만들어

한끼 식사를 마련해봅니다~

얼마전에 담궈놓았던 마늘장아찌~

요렇게 요긴하게 쓰일때를 생각하고

담아두었다지요~

오늘같이 고기구워먹는날 딱입니다~

마늘장아찌를 먹기좋게 편으로 잘라놓았어요~

맵지않은 청고추도 한입크기로 잘라놓았구요~

가지는 구이팬에 뽀대나게 구워주었어요..ㅋ

냉동실에서 꺼내 키친타올에 올려

자연해동하니 핏물제거까지 동시에 되니 좋네요~
돼지고기 앞다리살입니다~

고기에 밑양념해주세요~

소금,후추,마늘,생강즙,청주,참기름

이렇게 넣고 조물조물 버무린후 잠시 재워두시고요~

달구어진팬에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

.

크아~

이때 고기굽는 냄새부터가 아조기냥 사람 애간장을 타게하네요~ㅋ

.

.

이제 준비는 다 끝났구요~

접시에 담아 식탁으로 가져가면 되니

럭셔리한 요리에 비해

만들기는 비교적 간단하져~

.

.

이런요리 사랑합니다..ㅋ

구운요리 돌려담고..

마늘장아찌와 청고추올려주시공~

쌈장도 올려주시고~

이렇게 접시에 셋팅해놓고

고기구우면 바로 고기익으면서 접시에 담으면 되니까 좋더라구요~

노릇하게 구워진 고기 담으면 끝~

.

.

삼겹살보다 맛있는 앞다리살의 변신입니다~

먹을땐 요렇게 앞접시에

가져와서 돌돌 말아먹음 되요~

엄마가 가족들 먹기편하게

일일이 셋팅해놨기 때문에

가족들을 그저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삼겹살보다 맛있는 가지구이 돼지고기쌈

한쌈 하실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