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TV]

강심장★나는전설이다SPECIAL제2탄(70회)_07

반응형





제작진 연출: 박상혁, 박경덕, 정익승

진행: 강호동, 이승기

★ 나는 전설이다 SPECIAL [강심장] 제 2 탄 ★

파란만장한 인생사의 살아있는 전설! 전설의 큰형님~ 독고영재!
원조 동안 미녀의 전설 같은 스토리~! 사랑스런 그녀~ 임예진!
세계적인 전설의 액션스타를 꿈꾼다! [강심장]의 의리 메신저~ 김보성!
여심을 울리는 감성보이스!! 곰므파탈의 컴백~ 김태우!
대한민국 당구계의 전설! 깜찍 발랄 포켓볼의 여신~ 차유람!
2011년 앞으로 쭉쭉~ 성공할 여자! 이지혜!
볼수록 귀여운 성광스키의 매력! 몸 개그의 달인~ 박성광!
딱밤의 전설에서 야심찬 예능돌까지! 샤이니의 빛나는 리더~ 온유!
시원시원한 리액션이 매력적인 소녀! 에프엑스의 루나!
[강심장]을 뒤흔든 미소년의 살인미소~! 떠오르는 보이그룹 인피니트의 성종!
그리고 강심장을 지탱하는 토크 스나이퍼! 김영철, 김효진, 정주리!
문희준, 조정린, 특아카데미(이특, 은혁, 신동)와 함께하는 뜨거운 토크 배틀!

★ 39대 토크 국가대표 선발전 [강심장] 나는 전설이다 SPECIAL 제 2 탄 ★

▶ 독고영재, '목숨 걸고 영화 찍었다!'
이 남자가 가는 길이 새로운 전설이 된다! 로맨틱 카리스마의 전설! 독고영재!

▶ 임예진, '냉정한 그 남자의 무한 사랑'
살아있는 국민 여동생의 전설! 임예진~!

▶ 차유람, '얼짱 선수의 고충~!'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대한민국 당구계의 요정, 차유람!

▶ 에프엑스 루나, '호동은 루나의 스타~킹!'
스타킹의 대표 스마일 걸 에프엑스의 건강미녀! 루나!!

▶ 인피니트 성종, '여자보다 더 여자같은 남자!'
달콤한 보이 그룹 인피니트의 재간둥이 성종!

▶ 이지혜, '해체 이후 처음으로 부르는 샵의 노래 '
이제는 새롭게 시작할 때! 앞으로 반짝 뜰 일만 남은 준비된 여자 이지헤!

▶ 김보성, "나도 죽을 고비 여럿 넘긴 사람~!"
의리! 의리! 의리를 외치는 전설의 터프가이! 김보성~!

▶ 슈퍼주니어 은혁, '특 아카데미의 새 멤버를 구합니다~!'
슈퍼주니어 M활동으로 잠시 자리를 비우는 강심장의 영원한 땡~칠이 은혁!

▶ 예능의 새로운 전설~! 특특특 특아카데미~!
80년대 고등학생들로 변신한 이특, 은혁, 신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