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패션,뷰티]

장윤주-미스제이, 누가 더 우월 각선미?

반응형




장윤주-미스제이, 누가 더 우월 각선미?




장윤주 미투데이에 재밌는 사진이 올라왔네요~ㅋㅋ

지금 장윤주가 또 도전수퍼모델 시즌2 mc됐잖아요~~ 한참 촬영중인거같은데,

도수코2에 스페셜 게스트로 도전수퍼모델 미국편 심사위원이자 워킹트레이너를 겸하고 있는

미스제이가 한국에 왔대요~~ 가끔 미국편보면 미스제이 되게 재밌던데 ㅋㅋ

스페셜 게스트 제대로 소개해주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윤주랑 미스제이 손크기 보이나요??? 장난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 알렉산더도 만만치 않은 포스인데 장윤주씨 절대 밀리지 않는거 같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암튼 이게 미스제이랑 장윤주랑 찍은 전신 사진인데요, 정말 헉 소리나지 않나요?!?!

바비인형 몸매 장윤주의 흠잡을데 없는 각선미!!!!!! 그런데 그 옆에 제이알렉산더도 그 못지 않은 매끈한 다리!!!

종아리가 어쩜 저리 긴지!~~~

그나마 미스제이의 남성다운 정상적인 사진이네요 ㅎㅎㅎ

파리에서 오래동안 모델활동 했다는데~~

장윤주 포스도 만만치 않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