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맛집]

해물호박부침개/비오는날 먹으면 맛있는 부침개/호박전/해물전/간식

반응형





   해물호박부침개/비오는날 먹으면 맛있는 부침개/호박전/해물전/간식  





해물호박부침개/비오는날 먹으면 맛있는 부침개/호박전/해물전/간식


내리는 비소리와 닮아서 그런지

유난히도 비오는날에는 부침개가 먹고싶읍니다..

몇일전 비오는날 아파트 이웃동생이

텃밭에서 호박한덩어리 땄다며

집으로 가져와서 호박부침이나 만들어 먹자 하네요

날씬하고 길죽한 애호박만 보다가

동글동글 호박을보니

좀 색다른맛이 나네요~

냉장고 뒤져보니

새우살과 조개살이 한봉다리씩 나와주시공~

냉장고속 야채 와 동글이 호박을 채썰어주고

새우는 다져주고 조갯살은 걍 사용했읍니다~

요즘 머 마트에 가면 부침가루 많이 나오니까

부침반죽은 걱정 안하셔도 될듯하네요~

전 냉동실에 쌀가루가 있어서 쌀가루 조금하고 부침가루하고

섞어서 호박부침개 반죽을 했네요~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주면 끝~

ㅋㅋ..넘 간단한가요~

부침개 레시피가 다 그렇죠 머..ㅎㅎ

부침개는 뜨거울때 먹어야 제맛~

한장 부쳐서 얼렁 둘이 사이좋게 나눠먹읍니다~

또 한장 구워서 나눠먹고..ㅋ

한꺼번에 부쳐서 차분히 앉아먹자고 말만 그리해놓고

또 구워서 바로 입안으로 쏙~

.

.

비오는날 맘 통하는 사람과 앉아서

부침개먹고 향좋은 커피한잔씩 마셔주는것도

행복한 일상인듯 싶어요~

지난번 담아둔 마늘장아찌와 양파장아찌도 꺼내놓고~

장아찌 국물에 콕 찍어먹는맛~

안드셔 보셨음 말을 마세요~

부침개 한장을 김넣고 돌돌 말았더니

한입에 쏙쏙 먹기도 편한걸요~

.

.

비오는날..

비소리닮아 더 맛있는

호박 부침개~

호박이 없으면 어때요..있는야채 찾아서

노릇하게 구워보자구요~

기름냄새맡고 아파트 이웃님들 달료올거예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