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맛집]

몸에 좋은 채소랑 떡갈비 같이먹기!! '떡갈비 샐러드"

반응형





   몸에 좋은 채소랑 떡갈비 같이먹기!! '떡갈비 샐러드"  








요즘 땡쵸네집은 떡갈비 먹는 재미에 푹~~빠졌다지요~^^*

제가 원하는 모양대로 만들어 먹을수 있어 넘 좋더라구요~

저번에는 넙덕하게 만들어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조그마하게 만들어 한입에 쏙~~들어가게 만들어 먹었다죠~ㅎㅎㅎㅎ


요렇게 몸에 좋은 채소와 함께 떡갈비를 맛나게 즐겼답니다~히힛~~ㅎ



떡갈비는 손으로 이쁘게 동글동글~~~만들어줬어요~

만들고나면 들어붙거나 그런게 없어서 죠아요~



그리고 후라이팬에 올려서 익혀줘요~



저희는 늘 명절에 동그랑땡을 하는데..

그렇게 준비할필요없이 야미떡갈비 하나만 주문하면 간단하게 끝내겠다 하는 생각을 했답니다~~

다가오는 설엔 동그랑땡 대신 야미떡갈비로~~음식해야겠어요~후훗~^^*



잘 익은 야미떡갈비는 채소위에 올려~~~먹을 준비만 하면되요~^^*



노릇노릇~~~떡갈비 땟갈~쥑이죠~ㅋㅋㅋㅋ



떡갈비 자체에 양념이 되어 있어~다른 소스 뿌리지 않고

채소와 떡갈비를 먹어도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아삭아삭 채소와 쫄깃하면서 식감좋은 떡갈비가 정말 천생연분이라죠~♡












반응형